상큼해서 괜찮아

오늘의 북한 관련(?) 주요 기사 본문

세상보기

오늘의 북한 관련(?) 주요 기사

상큼한 김선생 2009. 7. 8. 22:03

오늘의 북한 관련(?) 주요 기사

<연합뉴스>국정원 "사이버테러 배후 북한 추정"(종합2보)
<연합뉴스><동시다발 DDoS 공격은 정치테러?>(종합)
사이버테러 위험을 이야기합니다. 근거는 없다면서 무조건 종북주의 북한 어쩌고 하는 거보니 어느 시절인지 모르겠습니다. 원인이 누구건 국내 컴퓨터의 대부분은 "MS윈도"가 설치되어 있고, IE를 사용하며 액티브 액스를 자주 깔다보니 보안에 취약한 건 사실입니다. DDoS공격을 시도한 세력이 누구든 알 바는 아닙니다. 더 큰 문제는 좀비 컴퓨터의 양이죠. 좀비 컴퓨터를 그렇게 양성 할 수 있었던 것은 국내 웹브라우저와 운영체제의 다양성이 부족한 것이 가장 큰 원인이겠죠. 틈만 나면 깔아서 실행하라고 하니 뭐든 안 깔겠습니까? 뭐든 함부로 여는 것을 무서워 하질 않지요. 그러니깐 좀 액티브 액스 까는 짓 하지 말라구!

<국민일보>MB,대북 지원금 의혹 발언 왜?… 美와 교감속 핵무장용 현금 차단
이명박 대통령이 국민의 정부와 참여정부 대북 지원금의 핵무장 전용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1일 추가 대북 식량지원 불가 입장을 표명한 미국 교감 속에서 북한을 압박하기 위해 나온 발언이라는 분석"이라는데요. 북한 주민들 굶어죽는다면서 왜 식량지원은 안 하나요? 북한 인권 좀 떠들어보세요!! 여튼 한 번에 북한 이슈가 와장창 나온 걸로 봐선 뭐 또 숨길게 있나봅니다. 좀 조용히 처리한 후에 발표하면 안되나요? 뭐 떠들고 처리하면 했다는 말은 없으니 이 정부의 "안보" 인식에 문제가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틈만 나면 별 별 발언으로 과거 정권 씹어서 지지율 회복에만 급급하니, 언제쯤 이 나라 "안보"의 구멍은 사라질까요?

<세계일보>“北 우라늄농축 증거 포착 안돼”
뭔 기사가 이렇게 불친절한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이번 정권과 주한미군의 손발이 안 맞는 것인가요? 대체 뭡니까? 북한 우라늄 농축 발언이 "구라"라는 이야기입니까? 아니면 "아직 못 찾았으니 기다려라"는 이야기입니까? 북한이 뭘 하든 알 수 있으니 안심하라는 겁니까? 말라는 겁니까? 뭐든 이렇게 두루뭉술하게 넘어가는 이유가 뭡니까? 불안조장입니까? 국민 불안 조장하는 것은 좌빨세력이라던데… 혹시 주한미군과 국방부장관이? 기사가 문젠지, 저들이 바보인건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이 기사는 "기자 이름에 집중이 될 뿐"입니다.